자유게시판

이클립스 보고왓따~

2010-07-09 23:26:49 조회 125
34.jpg

구냥저냥 그러네

중후반쯔음 되니깐 으으 언제끝나지.. 이런 생각이 들었뜸;

 

다음 영화능..

악마를 보았다 아니면

스플라이스 ㅋ

첨부 이미지

34.jpg

댓글 (8)

홀홀2010-07-09

ㅇㅇ.

연불2010-07-09

그저 여성관객용 ㅇㅇ

짐승ㅇ동2010-07-09
1편 보고 흠 처음이니깐 그렇겠지 했다가
2편 보고 아이 ㅅㅂ 했는데
3편 보면 헐 이 ㅅㅂ 소리 나오겠냉 .. 
L
2010-07-09
야이 싀발 그럼 숔덬은 남자임...
이해리2010-07-09
고담사는 후로 ㅇㅇ
2010-07-09
원래 뱀파이어라는 소재를 좋아해서 1편 트와일라잇보고 우왕ㅋ 짱ㅋㅋㅋ 했었고 ㅋ
2편 뉴문은.. 우왕...했고 ㅋㅋㅋ
3편 이클립스능.. ㅇㅇ. 정도였뜸;
짐승ㅇ동2010-07-09
뉴문이 우왕.... 이였냐? ..... 
7
2010-07-09
영화 취향 독특하네
제목
에디슨이 존내 싸가지 없는 생키였냐? (6)
에디슨이 존내 싸가지 없는 생키였냐? (6)
··
야이 나븐넘드랑...야이 나븐넘드랑... (5)
야이 나븐넘드랑...야이 나븐넘드랑... (5)
··
아 ㅅㅂ 나 오늘 생리 하는것도 아닌데 왜 이렇게 짜증나지?! (5)
아 ㅅㅂ 나 오늘 생리 하는것도 아닌데 왜 이렇게 짜증나지?! (5)
··
지금 내가 뭔가 잘못본 거 같은데 (7)
지금 내가 뭔가 잘못본 거 같은데 (7)
··
아이 ㅅㅂ 지금 기분도 존나게 글루미 한데 도적색휘랑 병림픽 한판 할까?! (3)
아이 ㅅㅂ 지금 기분도 존나게 글루미 한데 도적색휘랑 병림픽 한판 할까?! (3)
··
좀 보고오니까 t3100 이네 굉장히 구버전 같구만 (1)
좀 보고오니까 t3100 이네 굉장히 구버전 같구만 (1)
··
ㅠㅜ 여친님 전화기 꺼놓고 놀고있어...ㅠㅜ 여친님 전화기 꺼놓고 놀고있어... (13)
ㅠㅜ 여친님 전화기 꺼놓고 놀고있어...ㅠㅜ 여친님 전화기 꺼놓고 놀고있어... (13)
··
늬들 6월엔 UFO가 온다라는 그룹 아니? (7)
늬들 6월엔 UFO가 온다라는 그룹 아니? (7)
··
이클립스 보고왓따~이클립스 보고왓따~ (8)
이클립스 보고왓따~이클립스 보고왓따~ (8)
··
빛처럼 달려 갔다왔다 (6)
빛처럼 달려 갔다왔다 (6)
··
돚거가 유명해지면 (9)
돚거가 유명해지면 (9)
··
참, 해리양 (2)
참, 해리양 (2)
··
어 아니드걸 나 옛날에 가르치던 새끼가 만듬 (15)
어 아니드걸 나 옛날에 가르치던 새끼가 만듬 (15)
··
아이유가 태양한테 어디서뽀뽀함? (2)
아이유가 태양한테 어디서뽀뽀함? (2)
··
코어i3 랑 인텔 1.9 듀얼코어랑 차이가 뭐냐 대체 (4)
코어i3 랑 인텔 1.9 듀얼코어랑 차이가 뭐냐 대체 (4)
··
아 스벌 내일 은행 안 여는데 (1)
아 스벌 내일 은행 안 여는데 (1)
··
오늘자 스케치북 출연진.txt (3)
오늘자 스케치북 출연진.txt (3)
··
걍 도시바꺼 노트북 사야겠다 별수없네 g460은 분수에 맞지 않는것같다 (3)
걍 도시바꺼 노트북 사야겠다 별수없네 g460은 분수에 맞지 않는것같다 (3)
··
차라리 외계인이 우리가 도와주께 했으면 좋겠네 (3)
차라리 외계인이 우리가 도와주께 했으면 좋겠네 (3)
··
스타좆발리고입덕 (3)
스타좆발리고입덕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