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야이 나븐넘드랑...

2010-07-09 23:38:39 조회 125
리사씨.jpg

아... 연락안되니깐 슬프당...

 

 

오늘 통화 15분밖에 못했는데...ㅠㅠ

첨부 이미지

리사씨.jpg

댓글 (5)

2010-07-09
전화까지 했다면...자아분열증상인가
짐승ㅇ동2010-07-09
왜 이래 십덕애들은 다 핸폰 2~3개씩 들고 있잖아 
2010-07-09

샹늠

이해리2010-07-09

매니큐어 바른 손가락이 더 굵다?

홀홀2010-07-09

ㅇㅇ.

제목
에디슨이 존내 싸가지 없는 생키였냐? (6)
에디슨이 존내 싸가지 없는 생키였냐? (6)
··
야이 나븐넘드랑...야이 나븐넘드랑... (5)
야이 나븐넘드랑...야이 나븐넘드랑... (5)
··
아 ㅅㅂ 나 오늘 생리 하는것도 아닌데 왜 이렇게 짜증나지?! (5)
아 ㅅㅂ 나 오늘 생리 하는것도 아닌데 왜 이렇게 짜증나지?! (5)
··
지금 내가 뭔가 잘못본 거 같은데 (7)
지금 내가 뭔가 잘못본 거 같은데 (7)
··
아이 ㅅㅂ 지금 기분도 존나게 글루미 한데 도적색휘랑 병림픽 한판 할까?! (3)
아이 ㅅㅂ 지금 기분도 존나게 글루미 한데 도적색휘랑 병림픽 한판 할까?! (3)
··
좀 보고오니까 t3100 이네 굉장히 구버전 같구만 (1)
좀 보고오니까 t3100 이네 굉장히 구버전 같구만 (1)
··
ㅠㅜ 여친님 전화기 꺼놓고 놀고있어...ㅠㅜ 여친님 전화기 꺼놓고 놀고있어... (13)
ㅠㅜ 여친님 전화기 꺼놓고 놀고있어...ㅠㅜ 여친님 전화기 꺼놓고 놀고있어... (13)
··
늬들 6월엔 UFO가 온다라는 그룹 아니? (7)
늬들 6월엔 UFO가 온다라는 그룹 아니? (7)
··
이클립스 보고왓따~이클립스 보고왓따~ (8)
이클립스 보고왓따~이클립스 보고왓따~ (8)
··
빛처럼 달려 갔다왔다 (6)
빛처럼 달려 갔다왔다 (6)
··
돚거가 유명해지면 (9)
돚거가 유명해지면 (9)
··
참, 해리양 (2)
참, 해리양 (2)
··
어 아니드걸 나 옛날에 가르치던 새끼가 만듬 (15)
어 아니드걸 나 옛날에 가르치던 새끼가 만듬 (15)
··
아이유가 태양한테 어디서뽀뽀함? (2)
아이유가 태양한테 어디서뽀뽀함? (2)
··
코어i3 랑 인텔 1.9 듀얼코어랑 차이가 뭐냐 대체 (4)
코어i3 랑 인텔 1.9 듀얼코어랑 차이가 뭐냐 대체 (4)
··
아 스벌 내일 은행 안 여는데 (1)
아 스벌 내일 은행 안 여는데 (1)
··
오늘자 스케치북 출연진.txt (3)
오늘자 스케치북 출연진.txt (3)
··
걍 도시바꺼 노트북 사야겠다 별수없네 g460은 분수에 맞지 않는것같다 (3)
걍 도시바꺼 노트북 사야겠다 별수없네 g460은 분수에 맞지 않는것같다 (3)
··
차라리 외계인이 우리가 도와주께 했으면 좋겠네 (3)
차라리 외계인이 우리가 도와주께 했으면 좋겠네 (3)
··
스타좆발리고입덕 (3)
스타좆발리고입덕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