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그럼 이게 정상이라는거지??

2010-07-21 22:47:04 조회 196
c.jpg

ㅇㅇ?

첨부 이미지

c.jpg
연달
Signature
서명하면 결제되는건가여? 그럼 안할래요

댓글 (5)

식객민우2010-07-21
몰라 엠세이퍼 통과되면 된거 아니냐?
홀홀2010-07-21
ㅇㅇ.
홀홀2010-07-21
티게이트로 안 받고 메일 보냈잖아. 멍충아.
2010-07-21
난 얘네가 티게이트 입력해주는지 알았어
홀홀2010-07-21
ㅡㅡ.
제목
1학년때 담임 하던 선생이 프로게이들이랑 인맥이 좀 있었어
1학년때 담임 하던 선생이 프로게이들이랑 인맥이 좀 있었어
··
난4월군번인데
난4월군번인데
··
근데미리보기예전에도알았는데 (1)
근데미리보기예전에도알았는데 (1)
··
난 7월군번인데 훈련소에서 (2)
난 7월군번인데 훈련소에서 (2)
··
인터넷 3년약정 후 1년후 해지 스킬 (10)
인터넷 3년약정 후 1년후 해지 스킬 (10)
··
난 2월군번이라서 추위밖에 모르는데... (1)
난 2월군번이라서 추위밖에 모르는데... (1)
··
내칭구 한빛에 잇음 ㅇㅇ
내칭구 한빛에 잇음 ㅇㅇ
··
아 제라스 물어볼게 하나 있었는데아 제라스 물어볼게 하나 있었는데 (2)
아 제라스 물어볼게 하나 있었는데아 제라스 물어볼게 하나 있었는데 (2)
··
내 동생이 프로게이머였다
내 동생이 프로게이머였다
··
인터넷 3년 약정해도 1년후에 끊고 갈아타는게 최고당 (5)
인터넷 3년 약정해도 1년후에 끊고 갈아타는게 최고당 (5)
··
해리야 미리보기 (4)
해리야 미리보기 (4)
··
인터넷은 ㅃㅃ가서 보는게 좋음 (3)
인터넷은 ㅃㅃ가서 보는게 좋음 (3)
··
07076847209 (4)
07076847209 (4)
··
후임 중에 준프로 있었어. (3)
후임 중에 준프로 있었어. (3)
··
아 역시 군껒이 낫겠지? (4)
아 역시 군껒이 낫겠지? (4)
··
그럼 이게 정상이라는거지??그럼 이게 정상이라는거지?? (5)
그럼 이게 정상이라는거지??그럼 이게 정상이라는거지?? (5)
··
연달아 ㅇㅇ (7)
연달아 ㅇㅇ (7)
··
서울 중하위권 대학 입학 vs 배재대 4년장학생 입학 (2)
서울 중하위권 대학 입학 vs 배재대 4년장학생 입학 (2)
··
내가 원래 뚱뚱한 여자를 좋아했거든, (3)
내가 원래 뚱뚱한 여자를 좋아했거든, (3)
··
아 존나 심심하다 남은 26시간을 어떻게 해야 잉여롭게 보낼수 읶을까 (5)
아 존나 심심하다 남은 26시간을 어떻게 해야 잉여롭게 보낼수 읶을까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