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3년약정 후 1년후 해지 스킬

 

3년약정하고 1년후가 가장 위약금이 낮을때임 ㅋ

 

그러니 그때 해지 하는게 좋은데,

 

전화해서 해지한다고 불만이 많았다 어쨌다 얘기하면

 

얘들이 똥줄이 타서 요금을 줄여준다고 하면서 상품권을 최대 20만원까지 부름

 

그러면 그쪽 통신사 그대로 쓰고,

 

그 밑으로는 SK나 파워콤으로 갈아타는게 이득

 

인터넷 단독으로 sk는 31만 파워콤은 34만 까지 받으니

 

1년에 최고 24만은 이득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