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동생 군대가기전에

카운터스트라이크 라는 게임 프로게이머였음

대회도 나가서 상금받아처먹고 그랫는데

팀이름이 뭐였더라 ㅡ,.ㅡ 하튼 합숙하는데가 안암동이었어

근데 상금받으면 거기 회사에서 존나 많이가꾸감

그래도 달달이 돈 주니깐 뭐 괜찮은듯


지금은 군대도 가따오고 공부도 다시해서 때려치고 대학다시들어갔음

27살먹고 대학다시가기도 쪽팔릴텐데

게임으로는 답이 안보였나봄


클랜은 em 클랜 이었는데 카스하는애들은 많이 아는 클랜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