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입단 시험도 쳤었는데 떨어짐 ㅇㅇ.

 

이스트로에서 스카웃 제의 왔었는데 거절 ㅇㅇ.

 

프로게이머들이랑도 같이 몇 번 했었대.

 

많이 지긴 했지만.

 

이길 때도 좀 있었다고 하더랑.

 

그리고 걔네 길드에 프로게이머 몇 명 있다고 했었는데 까먹음 ㅇㅇ.

 

이름 말하면 니네들도 알 듯.

 

그래서 외박 나가서 했었는데.

 

실력이 줄긴 했어도 잘하더라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