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 제라스 물어볼게 하나 있었는데

2010-07-21 22:53:23 조회 187
218 (3).JPG

거기 광랜 들어가냐?

첨부 이미지

218 (3).JPG

댓글 (2)

2010-07-21

kt광랜은될듯

신상호강의들었을떄 kt는 관공이라서 고객한명이우너하면해줘야한다고

예전에 대관령에누가 vdsl설치해달래서 설치해줫는데 3일후에 해지해서똥망했데

식객민우2010-07-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목
1학년때 담임 하던 선생이 프로게이들이랑 인맥이 좀 있었어
1학년때 담임 하던 선생이 프로게이들이랑 인맥이 좀 있었어
··
난4월군번인데
난4월군번인데
··
근데미리보기예전에도알았는데 (1)
근데미리보기예전에도알았는데 (1)
··
난 7월군번인데 훈련소에서 (2)
난 7월군번인데 훈련소에서 (2)
··
인터넷 3년약정 후 1년후 해지 스킬 (10)
인터넷 3년약정 후 1년후 해지 스킬 (10)
··
난 2월군번이라서 추위밖에 모르는데... (1)
난 2월군번이라서 추위밖에 모르는데... (1)
··
내칭구 한빛에 잇음 ㅇㅇ
내칭구 한빛에 잇음 ㅇㅇ
··
아 제라스 물어볼게 하나 있었는데아 제라스 물어볼게 하나 있었는데 (2)
아 제라스 물어볼게 하나 있었는데아 제라스 물어볼게 하나 있었는데 (2)
··
내 동생이 프로게이머였다
내 동생이 프로게이머였다
··
인터넷 3년 약정해도 1년후에 끊고 갈아타는게 최고당 (5)
인터넷 3년 약정해도 1년후에 끊고 갈아타는게 최고당 (5)
··
해리야 미리보기 (4)
해리야 미리보기 (4)
··
인터넷은 ㅃㅃ가서 보는게 좋음 (3)
인터넷은 ㅃㅃ가서 보는게 좋음 (3)
··
07076847209 (4)
07076847209 (4)
··
후임 중에 준프로 있었어. (3)
후임 중에 준프로 있었어. (3)
··
아 역시 군껒이 낫겠지? (4)
아 역시 군껒이 낫겠지? (4)
··
그럼 이게 정상이라는거지??그럼 이게 정상이라는거지?? (5)
그럼 이게 정상이라는거지??그럼 이게 정상이라는거지?? (5)
··
연달아 ㅇㅇ (7)
연달아 ㅇㅇ (7)
··
서울 중하위권 대학 입학 vs 배재대 4년장학생 입학 (2)
서울 중하위권 대학 입학 vs 배재대 4년장학생 입학 (2)
··
내가 원래 뚱뚱한 여자를 좋아했거든, (3)
내가 원래 뚱뚱한 여자를 좋아했거든, (3)
··
아 존나 심심하다 남은 26시간을 어떻게 해야 잉여롭게 보낼수 읶을까 (5)
아 존나 심심하다 남은 26시간을 어떻게 해야 잉여롭게 보낼수 읶을까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