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때 혹한기훈련 끝나고 마지막에 복귀행군 하잖음

 

행군마치고 온 다음에 잘려고 딱 누웠는데 존나 따뜻하고 기분 좋고

 

말로 표현할수 없는 행복을 느꼈음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