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내가 어딜 봐서 군필이냐?

2010-07-22 13:52:09 조회 133
구라지 씹년아.jpg

참 살다 살다 아직 신검도 안 받은 놈한테 군필이라고 하다니

첨부 이미지

구라지 씹년아.jpg

댓글 (5)

홀홀2010-07-22
ㅇㅇ.
닭ㅇㅇ2010-07-22
ㅋㅋㅋㅋㅋㅋ
2010-07-22
군(껒)필(수) 이거다
식객민우2010-07-22
아..
2010-07-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목
우와 엄청 많다 ㅇㅇ.우와 엄청 많다 ㅇㅇ. (2)
우와 엄청 많다 ㅇㅇ.우와 엄청 많다 ㅇㅇ. (2)
··
야걸 근황 (12)
야걸 근황 (12)
··
익뮤 쓰는 사람 누구누구잇냐 (8)
익뮤 쓰는 사람 누구누구잇냐 (8)
··
야갤러가 준 E170 아직 갖고 있다 (3)
야갤러가 준 E170 아직 갖고 있다 (3)
··
아, 퀼트 개통 언제 해줘. (1)
아, 퀼트 개통 언제 해줘. (1)
··
아 시발 야걸 존내 가여버... (9)
아 시발 야걸 존내 가여버... (9)
··
얘뜨라 안냥? (2)
얘뜨라 안냥? (2)
··
군대 떡밥 그만 미미미미미친 십더커드라군대 떡밥 그만 미미미미미친 십더커드라 (5)
군대 떡밥 그만 미미미미미친 십더커드라군대 떡밥 그만 미미미미미친 십더커드라 (5)
··
신교대로 예비군훈련 가보고 싶은데 안 보내주나.. (2)
신교대로 예비군훈련 가보고 싶은데 안 보내주나.. (2)
··
야갤러 요즘 뭐하고 있을까 (4)
야갤러 요즘 뭐하고 있을까 (4)
··
날씨 죽이네 (2)
날씨 죽이네 (2)
··
내가 어딜 봐서 군필이냐?내가 어딜 봐서 군필이냐? (5)
내가 어딜 봐서 군필이냐?내가 어딜 봐서 군필이냐? (5)
··
뭌님께서 친히 민우에게 보충 잘 받으라고 한 마디해주시면.. (8)
뭌님께서 친히 민우에게 보충 잘 받으라고 한 마디해주시면.. (8)
··
훈련은 내가 있는 곳이 짱이었어. (1)
훈련은 내가 있는 곳이 짱이었어. (1)
··
군대에서 행복했을때 (2)
군대에서 행복했을때 (2)
··
역시 김씨쨔응 (2)
역시 김씨쨔응 (2)
··
아 시발 또 군대떡밥이네아 시발 또 군대떡밥이네 (2)
아 시발 또 군대떡밥이네아 시발 또 군대떡밥이네 (2)
··
군대에서 가장 행복했을 때는 이거 아니냐. (6)
군대에서 가장 행복했을 때는 이거 아니냐. (6)
··
군대있을때 존나 행복을 느꼈던적이 딱 1번 있지 (3)
군대있을때 존나 행복을 느꼈던적이 딱 1번 있지 (3)
··
야 시발 박스웹 어떻게 쓰는거야 (5)
야 시발 박스웹 어떻게 쓰는거야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