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등병 달았을때

 

 

파견확정

 

 

상병꺾였을때..(px 눈치볼것없이 갈수있응께...물론 그전엔 가도 됐지만 밑보이면 까임)

 

 

병장진급

 

 

전역

 

 

휴가

 

 

외출

 

 

 

대충이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