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에 한 6번 있나..(유격, 혹한기 포함)

 

그리고 혹한기 실내 취침 ㅋ.

 

따뜻한 물 7, 8월 빼고 항상 나옴.

 

나 근무병이라 행군 안ㅋ해ㅋ.

 

처음엔 했다. 슈ㅣ발. 나중에 바뀐 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