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첫방이라서  시즌원스타 탑10이총출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씨발뜬새끼아무도없으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마 판낸 길학미나 라디오좀나오고....나머진ㅋㅋㅋㅋㅋㅋㅋㅋ

 

조문근이제일뜰거같고 자기가원하던 정글ent갔는데 힙합하는애들보컬셔틀로도안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