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풋살대회 나갔을 때 사진 찍으러 돌아다니던 캐논녀 짤이 어디 갂는지 안 보이네 ..
진짜 거기 가면 잼뜸 ㅇㅇ
아무것도 없어도 됨 그냥 몸뚱아리만 가면 됨 ㅇㅇ
거기 가면 음료수랑 물도 주고 축구화도 빌려신을 수 읶게 해 주고
기념사진도 거기서 찍어서 바로 인화해줌
미션같은것도 몇개 있어서 그거 성공하면 포인트 증ㅋ정ㅋ
포인트 쌓아서 경품이랑 바꿀 수도 있고
지역예선에서 성적 좋으면 본선 감여
본선 가서 졸라 잘 하면 혜택도 더 많고 ..
저번에 대회 가서 사람들 하는거 구경하는데
와 진짜 꼬마들이 축구를 하던데..진짜 패스가 장난이 아님 ..
마치 개스날의 아름다운 축구를 보는듯한 ..
아무튼 가보길 추천 손해는 네버 아님
댓글 (8)
ㅇㅇ
나이키공식사이트같은데서 확인할수있겠지?부왘ㅋㅋㅋㅋㅋㅋㅋ
일정같은거못봄? 앞으로 예정인경기날짜나이런거
근데 지금은 지역예선 끝났을걸 한참 지역예선 하던때앤 문자 꽤 많이 오던데 ..
내년을 기약하셈 ㅎㅎ
십덕FC이 결성되지않는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