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풋살대회 나갔을 때 사진 찍으러 돌아다니던 캐논녀 짤이 어디 갂는지 안 보이네 ..

 

진짜 거기 가면 잼뜸 ㅇㅇ

 

아무것도 없어도 됨 그냥 몸뚱아리만 가면 됨 ㅇㅇ

 

거기 가면 음료수랑 물도 주고 축구화도 빌려신을 수 읶게 해 주고

 

기념사진도 거기서 찍어서 바로 인화해줌

 

미션같은것도 몇개 있어서 그거 성공하면 포인트 증ㅋ정ㅋ

 

포인트 쌓아서 경품이랑 바꿀 수도 있고

 

지역예선에서 성적 좋으면 본선 감여

 

본선 가서 졸라 잘 하면 혜택도 더 많고 ..

 

 

저번에 대회 가서 사람들 하는거 구경하는데

 

와 진짜 꼬마들이 축구를 하던데..진짜 패스가 장난이 아님 ..

 

마치 개스날의 아름다운 축구를 보는듯한 ..

 

 

아무튼 가보길 추천 손해는 네버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