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가 좋다고 소문난

젠틀맨 사이도는

ㅂㅌㅅㅇㄷ라는 평가를 받고

 

구리고 더럽고..

하여튼 안좋은 대명사인

당당은 왜 박사라는 호칭을 얻냐?

 

심지어 당당마저도

딴 애들한테는 지가 ㅅㅇㄷ라고 뻥친다는데

 

너무 아이러니하지않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