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가 좋다고 소문난
젠틀맨 사이도는
ㅂㅌㅅㅇㄷ라는 평가를 받고
구리고 더럽고..
하여튼 안좋은 대명사인
당당은 왜 박사라는 호칭을 얻냐?
심지어 당당마저도
딴 애들한테는 지가 ㅅㅇㄷ라고 뻥친다는데
너무 아이러니하지않냐?
선유두?
안좋은 대명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그돋네여
댓글 (4)
선유두?
안좋은 대명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그돋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