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조사" 한담에
엔터치고
/제목 OOOOOOO 할말 치고
/항목 2 ( 이렇게 하면 항목 2개 생기고 3쓰면 3개 생김)
/1 1번
/2 2번
이렇게 하면
OOOOO
1번
2번
이런식으로 나옴 ㅇㅋ?
맨위에 "큰따옴표는 빼고 써라 내가 쓴글이 설문조사 될까봐 붙인거니깐
"/설문조사" 한담에
엔터치고
/제목 OOOOOOO 할말 치고
/항목 2 ( 이렇게 하면 항목 2개 생기고 3쓰면 3개 생김)
/1 1번
/2 2번
이렇게 하면
OOOOO
1번
2번
이런식으로 나옴 ㅇㅋ?
맨위에 "큰따옴표는 빼고 써라 내가 쓴글이 설문조사 될까봐 붙인거니깐
댓글 (3)
html 태그 모르냐 좆병신아
개객끼야
뚝방으로 나와라
한판 붙자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