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디씨 한지 한 10년 됐는데 신음태그 걸려본 적 없는 게 자랑
디씨 십년 한건 안 자랑
아 게임도 못 넣겠고 문자음받을랬더니 병신같은거만 있꼬
아메리칸 아이돌이나 봐야겠다
흥흥흥하셈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