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디씨 한지 한 10년 됐는데 신음태그 걸려본 적 없는 게 자랑


디씨 십년 한건 안 자랑


아 게임도 못 넣겠고 문자음받을랬더니 병신같은거만 있꼬


아메리칸 아이돌이나 봐야겠다


흥흥흥하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