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폰에 뭐 건들기가 귀찮다.


걍 깔끔하게 아이폰 쓰고 땡하고 싶음.


스맡폰 테마 바꾸는 것도 한두번이지 ..


한줄 요약


아이폰4내놔 이 구지드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