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발 아이폰 좀 덜까고 대충 걸레시S괜춘한거 같다고 싸놓기만 하면


무슨 청량음료같은 글 ㅋㅋㅋㅋㅋㅋㅋㅋ


시발 아이폰 들다가 걸레시S들었는데 아이폰이 아령같다고 지랄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