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서울대 석사졸업하고 취업한친구가 내려와서 술좆나 마셨거든..
근데 진짜 소주 4병쯤 넘게 마시고나서 정신줄을 놓았음..
전화오는지도 모르고 계속 쳐마셨어...
근데 ㅅㅂ 지금 일어나보니까
전화가 꺼져있네 우쨔지..
댓글 (5)
전화가 꺼져있음 ㅠㅠ
사실대로 얘기하는게 짱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