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서울대 석사졸업하고 취업한친구가 내려와서 술좆나 마셨거든..

 

근데 진짜 소주 4병쯤 넘게 마시고나서 정신줄을 놓았음..

 

전화오는지도 모르고 계속 쳐마셨어...

 

 

 

근데 ㅅㅂ 지금 일어나보니까

 

전화가 꺼져있네 우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