좆나 한두시간에 한번씩 전화켜서..
연락왔나 문자왔나 확인하고 왔으면 은근슬쩍 못이긴척 전화하고.
안오면 좆나 욕하면서 다시 끄고..
(오길 기다리면서 왜 전화 끈거지..)
나 좆나 쿨하지 못한거 같음.
쿨하지 못하네걔말고 여자사람이 없냐?싀발 세상의 반이 여잔데...군껒하고 돌아오면 또 다른 세상이 널 긔다리고 있음
댓글 (7)
쿨하지 못하네
걔말고 여자사람이 없냐?
싀발 세상의 반이 여잔데...
군껒하고 돌아오면 또 다른 세상이 널 긔다리고 있음
지금 여친 28이고 내년에 결혼생각하는데 ㅇㄴㄻㄴ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