좆나 한두시간에 한번씩 전화켜서..

 

연락왔나 문자왔나 확인하고 왔으면 은근슬쩍 못이긴척 전화하고.

 

안오면 좆나 욕하면서 다시 끄고..

(오길 기다리면서 왜 전화 끈거지..)

 

나 좆나 쿨하지 못한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