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에 친구가 나한테 겁주는거야...
씹덕: 인쓰 개새끼 너 죽었다 이제.
인쓰:왜?임마
씹덕: 나이제 군껒하는데 군인아젓씨들보면 무섭자나. 나도 좆나 무서운사람되서 돌아올거야..
2년후
군인새끼가 지나감
씹덕: 아오 저 좁병신 개구리새끼..ㅋㅋㅋ
인쓰: 임마 군인 무섭다며
씹덕: 일병 찌끄래기가 뭐가 무섭냐 ㅋㅋㅋ
옛날에 친구가 나한테 겁주는거야...
씹덕: 인쓰 개새끼 너 죽었다 이제.
인쓰:왜?임마
씹덕: 나이제 군껒하는데 군인아젓씨들보면 무섭자나. 나도 좆나 무서운사람되서 돌아올거야..
2년후
군인새끼가 지나감
씹덕: 아오 저 좁병신 개구리새끼..ㅋㅋㅋ
인쓰: 임마 군인 무섭다며
씹덕: 일병 찌끄래기가 뭐가 무섭냐 ㅋㅋㅋ
댓글 (6)
진짜 군대 갖다와서 사회생활하다보면 애새끼들 전부다
다시 군대가고 싶다고 하더라...
밥주지 운동시켜주지 재워주지.. 돈벌걱정도 없지..
그냥 밑에 군껒한다는 애들이 있글래 싸지른거일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