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에 친구가 나한테 겁주는거야...

 

씹덕: 인쓰 개새끼 너 죽었다 이제.

인쓰:왜?임마

씹덕: 나이제 군껒하는데 군인아젓씨들보면 무섭자나. 나도 좆나 무서운사람되서 돌아올거야..

 

2년후

 

군인새끼가 지나감

 

씹덕: 아오 저 좁병신 개구리새끼..ㅋㅋㅋ

인쓰: 임마 군인 무섭다며

씹덕: 일병 찌끄래기가 뭐가 무섭냐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