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도 막 텐트치고 그런사람들있냐?

 

90년대에나 텐트치고 막 그랬지 이제는 거의

 

펜션에서 자지 않나..

 

 

 

근데 진짜 지금 생각해보면 여자끼리 놀러가서 텐트치고 계곡같은데서 자면

 

좆나 위험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