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도 막 텐트치고 그런사람들있냐?
90년대에나 텐트치고 막 그랬지 이제는 거의
펜션에서 자지 않나..
근데 진짜 지금 생각해보면 여자끼리 놀러가서 텐트치고 계곡같은데서 자면
좆나 위험할듯...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