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개만 하면 체력이좆병신아니면 남들만큼 다컨됨

 

근데난그게안되더라

 

원그려놓고 트래핑존나게해도

애들한 7명원모양으로 서서 트래핑게임해도

좆병신임

 

킥도 어릴떄 발목날라갈뻔한이후로 등으로못참.. 그떄 땅을존나쎼게까서...

 

그래서 슈팅떄릴때 꼬발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사이드로패싱하고 근데 존나약함...

 

등으로차는건 공이떳을떄나 가능하지 찍혀있음불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