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일라잇 이클립스 다음에 또

 

한 편 나오는데 이름이 뭐였더라. 기억이안나네.

 

암튼 나오는데 벨라랑 에드워드랑 결혼해서

 

둘 사이에 애생김.

 

벨라가 그 애 낳고 뱀파이어된다고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