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쭈형

?
2010-07-25 20:36:38 조회 173
뻥글랜드.jpg

트래핑이랑 퍼스트터치 잘 하려면

 

연습 어덕게 해야 할까여 ??

첨부 이미지

뻥글랜드.jpg

댓글 (10)

2010-07-25

공중에 공 던진다음에 발등으로 받는 연습해라.
그거 어느정도 하다보면 대충 감이 온다.
그 다음엔 딴사람한테 공 차달라고 해서 그걸 발 안쪽으로 받아라.
처음에는 다리랑 이런곳에 힘들어가서 맞자마자 튕겨져 나오는데
포기하지말고 계속 해
그러면 어느샌가 자기도 모르게 멀리서 날아온 볼을
자기 발 앞으로 트래핑해서 갖다놓는 너를 발견할 수 있을거임.
난 따로 연습은 안 하고 경기할때
계속 트래핑하고 하니까 숙달이 되서 트래핑이 되더라

근데 이런건 입으로 백날 설명해봤자 골치아픈데.
동네 조기축구단에나 들어라

2010-07-25
ㅋㅋ 조기축구단 축구 못하면 안껴줘.

아저씨들 축구 존나 잘해
2010-07-25
포기하면편한데

난 트래핑이랑 킥이좆병신인데

활동량으로 커버하는 수비옄.......

ㅠ...
?ㅇ2010-07-25

요즘 일요일마다 경기 하는데 그것만 연습하면 잘 할거라고 해서 ㅇㅇ ..

2010-07-25
난 최전방 스트라이커or공격형 미드필더임
그래서 트래핑이 중요함
트래핑은 잘 하거든? 근데 골을 못넣어
딱 벤트너라고 생각하면 됨.
2010-07-25
아 씨발..
왜눈물이나지..
벤트너가 포텐만터지면
진짜 대성할장점을 다가지고있는데...
안터져......
포기하고팔면터질거같아
근데아스날주전공격수잖아?
아마안될꺼야..챠막믿자
2010-07-25
쭈새끼 존나 매력적이네.
?ㅇ2010-07-25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0-07-25
골키퍼를 추천한다.
2010-07-25
내가 키가 좆만하긴 해도
달리기랑 발목힘이 동네 애들이랑 붙어도
꿀리지 않을정도란말야.. 근데.. 근데.. 왜 골을 못넣니.. 씨발..
제목
근데 민우 너 골키퍼라고 하지않았냐? (1)
근데 민우 너 골키퍼라고 하지않았냐? (1)
··
축구에서 중요한게, 킥,트래핑두개가제일중요 (1)
축구에서 중요한게, 킥,트래핑두개가제일중요 (1)
··
구라가 아니라 내가 무회전킥을 몇년째 연마해서 지금은 차면 무회전인데 (5)
구라가 아니라 내가 무회전킥을 몇년째 연마해서 지금은 차면 무회전인데 (5)
··
이거 나오냐?? 김흥국 편집본인데 졸라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이거 나오냐?? 김흥국 편집본인데 졸라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
쭈형쭈형 (10)
쭈형쭈형 (10)
··
이클립스 본 놈들 있냐? (2)
이클립스 본 놈들 있냐? (2)
··
김구라 김흥국한테 원투펀치 당하는 김경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김구라 김흥국한테 원투펀치 당하는 김경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
인셉션 보고 왔는데 꽤 재믺얶어 (1)
인셉션 보고 왔는데 꽤 재믺얶어 (1)
··
김경진 이새끠 (3)
김경진 이새끠 (3)
··
숯불구이치킨 2일됬는데.
숯불구이치킨 2일됬는데.
··
아이유 잔소리 부른거 보는데 왜 임슬옹이하냐 시발 서인국이하지 임슬옹시발 (3)
아이유 잔소리 부른거 보는데 왜 임슬옹이하냐 시발 서인국이하지 임슬옹시발 (3)
··
11번가에서 옷 구매하면 대게 얼마뒤에 옴? (4)
11번가에서 옷 구매하면 대게 얼마뒤에 옴? (4)
··
이런 늬두랑 (3)
이런 늬두랑 (3)
··
무도 보고 있는데
무도 보고 있는데
··
쿵쿵따아~ (2)
쿵쿵따아~ (2)
··
우리 마그넷으로 예능 버스나 서로 보낼까?
우리 마그넷으로 예능 버스나 서로 보낼까?
··
시발 동시 퇴덕 (2)
시발 동시 퇴덕 (2)
··
입덕.ㅠ (2)
입덕.ㅠ (2)
··
근데 수색역이 원래 그 6호선인가 7호선인가 거기에 있었던 역 아닌가?
근데 수색역이 원래 그 6호선인가 7호선인가 거기에 있었던 역 아닌가?
··
쭈가 오니까 흥한다. (1)
쭈가 오니까 흥한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