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가을인가.
과 체육대회할때 일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을 드리블하다가 앞엔 수비수가 있고 딱히 돌파하긴 좀 그래서
반대편을 보니까 왼발잡이 친구녀석이 있는거야.
아 그래 쟤한테 패스해주면 알아서 드리블을 하겠지.
하고 뻥 찼는데 아 시발. 걔 쪽으로 간게 아니라 걔 앞쪽으로 간거야
공
걔
나
"헐 시발 잘못찼다 아오 시발" 했는데
이 미친놈이 갑자기 공쪽으로 달려가더니 왼발로 톡 건드리네?
시발 골.
우와아아아 하고 기뻐함. 의도하지 않은 어시이긴 한데..
그래도 어시는 어시니까.
댓글 (2)
내축구인생 첫게임
내인생 마지막게임
내인생베스트11
다써라좆새끼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