윙은 수비가담하라고 존나 뛰라고 시켜서
"에잉 시발 좆까" 하고 공미했는데 공미는 더 빡세게 뛰라고 시켜서
스트라이커로 감.
그냥 어슬렁어슬렁거리다가 같은편 윙이 수비한테 막히면 2:1패스 해주고.
패스오면 대충 받아가지고 뻥 차면 되고.
뛸일이 별로 없는듯.
키퍼빼고
윙은 수비가담하라고 존나 뛰라고 시켜서
"에잉 시발 좆까" 하고 공미했는데 공미는 더 빡세게 뛰라고 시켜서
스트라이커로 감.
그냥 어슬렁어슬렁거리다가 같은편 윙이 수비한테 막히면 2:1패스 해주고.
패스오면 대충 받아가지고 뻥 차면 되고.
뛸일이 별로 없는듯.
키퍼빼고
댓글 (2)
근데 공격은안뛰면존나빡침 ㅡㅡ씨발새끼야 베르바토프짓하지마라
밑으로 내려가서 공받으면 그뒤로는 메네즈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