윙은 수비가담하라고 존나 뛰라고 시켜서

 

"에잉 시발 좆까" 하고 공미했는데 공미는 더 빡세게 뛰라고 시켜서

 

스트라이커로 감.

 

그냥 어슬렁어슬렁거리다가 같은편 윙이 수비한테 막히면 2:1패스 해주고.

 

패스오면 대충 받아가지고 뻥 차면 되고.

 

뛸일이 별로 없는듯.

 

키퍼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