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격 나가 있다가 역습당하면 마음이 졸라 편치않타

 

그래서 수미나 센터백 보면 마음이 편함

 

근데 센터백 보다가 털리면 수미보다 욕을 더 먹으니까

 

수미가 좋음 ㅇㅇ 너무 뒤도 아니고 앞도 아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