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격 나가 있다가 역습당하면 마음이 졸라 편치않타
그래서 수미나 센터백 보면 마음이 편함
근데 센터백 보다가 털리면 수미보다 욕을 더 먹으니까
수미가 좋음 ㅇㅇ 너무 뒤도 아니고 앞도 아니고
근데 수미가 좀 좆같은게 공 따내면 바로 전방으로 패스해줘야됨타이밍 늦으면 뻇겨서 존나 욕먹음 야이 미친새끼야 하고
댓글 (4)
너무힘들어 ㅠㅠ체력없어서..
윙백도재밌어 ㅋ 가끔오버래핑나가고 내가 달리기속도가 남한테 뒤쳐지는편은아니라
나름빠르다는윙새끼도 볼가지고있으면 속도줄어드니까 존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달려서 훼방하기
근데 수미가 좀 좆같은게 공 따내면 바로 전방으로 패스해줘야됨
타이밍 늦으면 뻇겨서 존나 욕먹음 야이 미친새끼야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