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윙백,센터백,수미 까진다커버되는데

 

킥이랑 트래핑이안되다보니까

윙이랑 공미,공격은 좀힘듬 ㅋ

나도 부담되서 싫고 ㅋ

두에서뿌리는게편하지 안되면 뻥축구하고 ㅋ

 

윙백도재밌는게 수미랑은 공격가담도되자나

윙백으로 막고역습으로 존나뛰어서 공격가담해서 골에협조할떄기쁨이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