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내 플레이 패턴.txt
event 2010-07-25 21:30:53visibility 조회 203

경기 시작과 함께 루니로 빙의해서 전방에서 졸라 휘젓고 다님 압박이욬ㅋㅋㅋ
체력이 점점 딸리기 시작하면 센터포워드 or 공미로 내려옴
삽질하다가 쪽팔리면 윙으로 올라가서 사이드어탴ㅋ!!! 하다가
엌 졸라힘드네 하면서 수미로 내려가고 경기 끝날때쯤엔 센터백
근데 어느 하나 특별히 잘 하는건 없는듯 ㅇㅇ..

경기 시작과 함께 루니로 빙의해서 전방에서 졸라 휘젓고 다님 압박이욬ㅋㅋㅋ
체력이 점점 딸리기 시작하면 센터포워드 or 공미로 내려옴
삽질하다가 쪽팔리면 윙으로 올라가서 사이드어탴ㅋ!!! 하다가
엌 졸라힘드네 하면서 수미로 내려가고 경기 끝날때쯤엔 센터백
근데 어느 하나 특별히 잘 하는건 없는듯 ㅇㅇ..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