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처럼 수비 다 뚫어놓고 병신같이 못넣거나

 

땅볼크로스도 트래핑 잘못해서 바깥으로 튕겨져나가게

 

하거나 그런 놈들은 줏어먹기 못함

 

난 줏어먹기 못해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