싀발
반대표를 뽑을 땐 항상 탈락
개색긔들
축꾸 쫌 한다는 애들 즤들끼리 다 해먹잖아
축구협회처럼
근데 애들하고 할 때마다
일단 줏으면 다 먹음
슛이 쎈 것도 아늬고
달리기가 빠른 것도 아닌데...
꼴냄새를 잘 맡는다고 할까?
꼴이 들어가는 자리에 서있음
스트라이커도 아니고
그냥 슛터임
싀발
반대표를 뽑을 땐 항상 탈락
개색긔들
축꾸 쫌 한다는 애들 즤들끼리 다 해먹잖아
축구협회처럼
근데 애들하고 할 때마다
일단 줏으면 다 먹음
슛이 쎈 것도 아늬고
달리기가 빠른 것도 아닌데...
꼴냄새를 잘 맡는다고 할까?
꼴이 들어가는 자리에 서있음
스트라이커도 아니고
그냥 슛터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