싀발

반대표를 뽑을 땐 항상 탈락

개색긔들

축꾸 쫌 한다는 애들 즤들끼리 다 해먹잖아

축구협회처럼

 

 

근데 애들하고 할 때마다

일단 줏으면 다 먹음

슛이 쎈 것도 아늬고

달리기가 빠른 것도 아닌데...

꼴냄새를 잘 맡는다고 할까?

꼴이 들어가는 자리에 서있음

 

스트라이커도 아니고

그냥 슛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