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왜 라디오헤드 전집 들을 때 이 곡 존나 병신같네 하면서 엑페에 안 넣었을까

 

오늘 아침에 어쩌다 들었는데 존나 꽂혀서 하루종일 이것만 듞고읶다

 

근데 이렇게 자주 듞다보면 금방 질릴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