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리점마다 하루 개통량이 제한되어 있다

 

 

예를 들어 하루에 50대 개통할 수 있는데

 

300대 물량이 들어왔어

 

 

근데 중간에 정책이 끝났어

 

그럼 좆되잖아

 

 

그래서 자꾸 열었다 닫았다 하는겨

 

터지기도 하는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