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나 혼자 짱개시켜먹을때

 

복음밥 곱배기 시키고 도착하자마자

 

밥반 짜장반 나눠서 따로따로 포장해서 바로 냉장고로 ㄱㄱ

 

 

4500->5000인데 2배로 먹는느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