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유심 기변 하지 마라

2010-07-27 22:09:08 조회 259
유심기변의최후.jpg

 

ㅇㅇ.

첨부 이미지

유심기변의최후.jpg
그분
Signature
먹이를 찾아 산기슭을 어슬렁거리는 하이에나를 본 일이 있는가 짐승의 썩은 고기만을 찾아다니는 산기슭의 하이에나 나는 하이에나가 아니라 표범이고 싶다 산정 높이 올라가 굶어서 얼어죽는 눈 덮인 킬리만자로의 그 표범이고 싶다 ㅇㅇ

댓글 (6)

2010-07-27
합성돋네
2010-07-27
힘들었따
연불2010-07-27

회원이_안놀어줘서_심심한우녕자_

2010-07-27
이거 아래짤방잇엇는데
용개2010-07-27

노력은 가상했다 평점6점

w
2010-07-27
ㅇㅇ
제목
어머니 폰이나 바꿔드릴까 (6)
어머니 폰이나 바꿔드릴까 (6)
··
유심 기변 하지 마라유심 기변 하지 마라 (6)
유심 기변 하지 마라유심 기변 하지 마라 (6)
··
스타2 받아서 할려는데 계정 만드는데 공인인증서까지 필요하냉? (1)
스타2 받아서 할려는데 계정 만드는데 공인인증서까지 필요하냉? (1)
··
자취노하우인가 (1)
자취노하우인가 (1)
··
야 . 내가 교회를 한 20년 정도 다녔는데.야 . 내가 교회를 한 20년 정도 다녔는데. (2)
야 . 내가 교회를 한 20년 정도 다녔는데.야 . 내가 교회를 한 20년 정도 다녔는데. (2)
··
정덕투톱도 없는데 왜 이렇게 정덬이 심하냐?정덕투톱도 없는데 왜 이렇게 정덬이 심하냐? (2)
정덕투톱도 없는데 왜 이렇게 정덬이 심하냐?정덕투톱도 없는데 왜 이렇게 정덬이 심하냐? (2)
··
롯데 끝났네 (1)
롯데 끝났네 (1)
··
te가 나를 위해 만들어준 프로필사진 (4)
te가 나를 위해 만들어준 프로필사진 (4)
··
아직도 이해안가는게 (2)
아직도 이해안가는게 (2)
··
형부가 좀 돋긴돋는듯 (8)
형부가 좀 돋긴돋는듯 (8)
··
플짤 바꿨다 (3)
플짤 바꿨다 (3)
··
인스퇴갤.jpg인스퇴갤.jpg (4)
인스퇴갤.jpg인스퇴갤.jpg (4)
··
기분좋게 신청하고 오긴했는데.
기분좋게 신청하고 오긴했는데.
··
잉잉.잉잉. (1)
잉잉.잉잉. (1)
··
근데 이거 유심기변하면 안되는거지? (6)
근데 이거 유심기변하면 안되는거지? (6)
··
떨고 있는 우매한 좆뉴비들에게 한마디 선사해 주마 (2)
떨고 있는 우매한 좆뉴비들에게 한마디 선사해 주마 (2)
··
로이터짐.
로이터짐.
··
으앜 칼카나마 역시 재밌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으앜 칼카나마 역시 재밌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
시발 좆나 전화해야겠다. (3)
시발 좆나 전화해야겠다. (3)
··
아 좆 짱나요~!
아 좆 짱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