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니가 아직도 011 쓰시거든..lgt임.
폰껍대기가 깨졌는데도 예쁘다고 안바꾸신데. 공짜로 줘도 싫대.
크리스탈 와인폰 큐빅 박힌거....
와인3나왔는데 그건 괜츈한데. 3g라서 안되고.
2g 번이로 현금준다고 꼬셔서 바꿔드릴까 하는데
현찰좀 찔러주고 lg핸드폰(삼성꺼 배우시려면 1년걸림)이고
2g폰 쌈박한거좀 없을까?
어머니가 아직도 011 쓰시거든..lgt임.
폰껍대기가 깨졌는데도 예쁘다고 안바꾸신데. 공짜로 줘도 싫대.
크리스탈 와인폰 큐빅 박힌거....
와인3나왔는데 그건 괜츈한데. 3g라서 안되고.
2g 번이로 현금준다고 꼬셔서 바꿔드릴까 하는데
현찰좀 찔러주고 lg핸드폰(삼성꺼 배우시려면 1년걸림)이고
2g폰 쌈박한거좀 없을까?
댓글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