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딴형들은 티게이트 들가졌는데

 

나만 옥션에서 티게이트 안들가졌지?

 

x자 뜨던데...

 

 

예금주 안써졌던거는 플래시 옛날꺼 업데이트하고 쓰라는거무시하고 써서 그랬던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