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애들중에 그나마 이뻤던애들이 빠진듯

 

갠적으로 이보람 김소정아깝긔

 

남자들말고 여자들이 많이 떨어진게

 

여자들은 아무래도 남자애들 응원할테고

 

남자들은 여자애들 응원했겠지

 

여자애들은 자기가 좋아하는애들 뽑히라고 문자 잘보냈을껀데

 

남자들은 뽑히겠지.. 이러곤 문자안보냈겠지..

 

그결과 여자들3명 포풍탈락..

  

이란건 나만의 망상이냐

 

서인국 조문근 때도 이런거 아니었냐

 

뻘글 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