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크 생각나지 않냐?

 

얼굴이 너무 비호감이던데..

 

 

행동거지 보면 그냥 별 문제 없어 보이는데 얼굴 때문에 비호감.. 내가 진짜 얼굴 가지고 비호감 가지는거 드문데

 

도무지 정이 안가게 생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