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크 생각나지 않냐?
얼굴이 너무 비호감이던데..
행동거지 보면 그냥 별 문제 없어 보이는데 얼굴 때문에 비호감.. 내가 진짜 얼굴 가지고 비호감 가지는거 드문데
도무지 정이 안가게 생김..
그정도로 못생겼다는 생각은 안드는데 이상하게 졸라 싫게 생김..
댓글 (4)
그정도로 못생겼다는 생각은 안드는데 이상하게 졸라 싫게 생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