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야이 씌...
event 2010-09-19 14:36:37visibility 조회 219
이거 기분이 꽁기꽁기한데..
전 남친의 전 여친이랑 나랑 왜 싸이 삼촌인거냐..
춧천친구 같은 기능
사람 엿먹이는 기능을 탑재하고 있능 듯.
저 년이랑 나랑 아무 사이 아닌데..
나 - 1명 -2명- 저년
근데,
내가 남친이랑도 일촌아니구,
그 이외의 남친과 관련된 모든 인물과도 일촌이 아닌데..
저년 사이에 서로 공유하고 있는 사람이 두명이라면,,
동기 중에 저년 후배가 있다는 말인데 ....
기분 참 꽁기꽁기 하네.....
사시른, 저년은 고등학교 선배..
서...선뱃님..

댓글 (2)
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