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기분이 꽁기꽁기한데..

 

전 남친의 전 여친이랑 나랑 왜 싸이 삼촌인거냐..

 

춧천친구 같은 기능

 

사람 엿먹이는 기능을 탑재하고 있능 듯.

 

 

저 년이랑 나랑 아무 사이 아닌데..

 

나 - 1명 -2명- 저년

 

근데,

 

내가 남친이랑도 일촌아니구,

 

그 이외의 남친과 관련된 모든 인물과도 일촌이 아닌데..

 

저년 사이에 서로 공유하고 있는 사람이 두명이라면,,

 

동기 중에 저년 후배가 있다는 말인데 ....

 

기분 참 꽁기꽁기 하네.....

 

사시른, 저년은 고등학교 선배..

 

 

 

 

 

 

서...선뱃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