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 쓰는데... 쓴지 이제 오래 되어서 (뭐 소가죽은 오래쓸수록 간지라긴 하다만...)는 훼이크고

 

이번에 지갑 잃어버려서 아옼 ㅅㅂㅅㅂ 하며 찾아봤거든...

 

몽블랑 땡긴다.......

 

근데 사면 또 잃어버릴꺼잖아.... ㅠㅠ

 

걍 지갑은 들고다니는 현금보다 싼거 사는게 진리인듯..... ㅠㅠ

 

 

십덕 이야기 : 비 오늘 그치긴 하냐? 6시에 약속인데... 비오면 시망인데...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