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지금 내 방 상태를 보고, 앞일을 예견 해 보자.
event 2010-09-19 14:45:16visibility 조회 190
30분 쯤 이 상태가 지속되면,
둘째 오빠가 와서,
다정한 목소리로,
'치우는게 좋지 않겠니?' 라고 하겠지.
난 건성으로 '응' 하고, 계속 십덕거리고 있겟지.
10분 쯤 뒤에 막내오빠가 와서
내방을 둘러본다.
'야 치워' 라고 하겠지.
난 또 '응' 하고 말겠지.
그럼 5분뒤에 막내오빠가 다시 와서
욕을 한바가지 할거야..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