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색휘는 12m 5대인가? 질러놓고 가개통이라고 한대당 35만원 받고 팔고

 

모또라이는 25만원 가격대에서 20만원 가격대로 떨어지며

x6랑 교환할래요? 이거 무지 좋은 폰인데 란 굴욕을 쳐 듣고

 

x1 걍 박스도 풀 아닌 밧데리만 지어주는데도 5만원에 올라오던데...

 

거래는 되는지 몰겠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