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요즘 slr클럽 중고장터에 서식하는데.... 폰팔이들 돋음.
event 2010-09-19 14:48:14visibility 조회 261
어떤 색휘는 12m 5대인가? 질러놓고 가개통이라고 한대당 35만원 받고 팔고
모또라이는 25만원 가격대에서 20만원 가격대로 떨어지며
x6랑 교환할래요? 이거 무지 좋은 폰인데 란 굴욕을 쳐 듣고
x1 걍 박스도 풀 아닌 밧데리만 지어주는데도 5만원에 올라오던데...
거래는 되는지 몰겠당?!

댓글 (4)
dslr 정보공유하는곳이줄 알았는데 중고딩나라랑 비슷한가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