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늬들아 늬들아~! 지금 존나게 비가 오는데...

2010-09-19 15:06:44 조회 269
4.gif

집에 먹을게 다 떨어져서 마트 갈까 하는데....

 

간단하게 먹을만한거 추천 좀 해봐라.

첨부 이미지

4.gif

댓글 (2)

X
2010-09-19
이마트 초밥 480원.
너님은 더 싸게 구입이 가능하니까
나 열개만 좀 사다주라 ^^
O
2010-09-19
둘이 같이 삼?
제목
페레는 요거페레는 요거 (6)
페레는 요거페레는 요거 (6)
··
운동하러 가야지운동하러 가야지
운동하러 가야지운동하러 가야지
··
욕먹기 전에 청소 마저하고와야겠다.
욕먹기 전에 청소 마저하고와야겠다.
··
늬들아 늬들아~! 지금 존나게 비가 오는데...늬들아 늬들아~! 지금 존나게 비가 오는데... (2)
늬들아 늬들아~! 지금 존나게 비가 오는데...늬들아 늬들아~! 지금 존나게 비가 오는데... (2)
··
제가 닉을 바꾼 이유는 (1)
제가 닉을 바꾼 이유는 (1)
··
성공하는 사람이 되는 지름길
성공하는 사람이 되는 지름길
··
늦은 점심으로
늦은 점심으로
··
텐덕들에게 고합니다. (2)
텐덕들에게 고합니다. (2)
··
헐 이거 뭐 내가 예민한거냐?헐 이거 뭐 내가 예민한거냐? (2)
헐 이거 뭐 내가 예민한거냐?헐 이거 뭐 내가 예민한거냐? (2)
··
풉 프린터 딴컴터에 연결해서 출력했다 (2)
풉 프린터 딴컴터에 연결해서 출력했다 (2)
··
어떤 것이라도 단지 믿음을 지키기 위해 단지 조금이라도 더 숨쉬기 위해 (5)
어떤 것이라도 단지 믿음을 지키기 위해 단지 조금이라도 더 숨쉬기 위해 (5)
··
이상해! 궁금해! (1)
이상해! 궁금해! (1)
··
다시 웃을 수 있을까? (2)
다시 웃을 수 있을까? (2)
··
미누 (1)
미누 (1)
··
열심히 공부하고 컴백했다 (4)
열심히 공부하고 컴백했다 (4)
··
늬들 들어오면 (5)
늬들 들어오면 (5)
··
요즘 slr클럽 중고장터에 서식하는데.... 폰팔이들 돋음. (4)
요즘 slr클럽 중고장터에 서식하는데.... 폰팔이들 돋음. (4)
··
정말 아무도 없는거면 (1)
정말 아무도 없는거면 (1)
··
부끄럽네
부끄럽네
··
새로운 개그 아이콘 주줌하고
새로운 개그 아이콘 주줌하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