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 열심히 하셔서

꼭 성공한 사람 되세요

안그럼 저처럼 됩니다.

십덕질은

이 다음에 성공한 후에

해도 늦지 않습니다.

이력서 쓰기 귀찮아서

이러는거

절대 아니라고 말하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