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헐 이거 뭐 내가 예민한거냐?

2010-09-19 15:00:04 조회 185
Untitled-1 copy.jpg

갠적으로 모토글램 스팩에 쿼티가 달리면 24/17 이라도 지를 생각인데 그건 없으니 패스하고

풀터치 쿼티자판을 써보면 불편하지만 적절해서 쿼티가 존나게 땡기는데

쿼티 스팩이 로이 스팩이라 로이를 오버클락을 해줬음에도 불구하고 어플 2개 정도 돌아가면 존나게 버벅 거리고

홈딜레이 심하고 아 이거... 란 말이 나올정도로 난 느껴지는데 ... 내가 예민한거냐?

아이폰이랑 갤스 보면 그런거 확실히 덜 하다라고 난 느끼는데....

첨부 이미지

Untitled-1 copy.jpg

댓글 (2)

ww2010-09-19

엑페를 써봐야 아 모토로이가 졸라 빠른거구나

하고 정신을 차릴게야

ㅈㅈ2010-09-19
근데 어플쓰다가 바탕화면 돌아왔을때 시간 걸리는거는 짱남
제목
페레는 요거페레는 요거 (6)
페레는 요거페레는 요거 (6)
··
운동하러 가야지운동하러 가야지
운동하러 가야지운동하러 가야지
··
욕먹기 전에 청소 마저하고와야겠다.
욕먹기 전에 청소 마저하고와야겠다.
··
늬들아 늬들아~! 지금 존나게 비가 오는데...늬들아 늬들아~! 지금 존나게 비가 오는데... (2)
늬들아 늬들아~! 지금 존나게 비가 오는데...늬들아 늬들아~! 지금 존나게 비가 오는데... (2)
··
제가 닉을 바꾼 이유는 (1)
제가 닉을 바꾼 이유는 (1)
··
성공하는 사람이 되는 지름길
성공하는 사람이 되는 지름길
··
늦은 점심으로
늦은 점심으로
··
텐덕들에게 고합니다. (2)
텐덕들에게 고합니다. (2)
··
헐 이거 뭐 내가 예민한거냐?헐 이거 뭐 내가 예민한거냐? (2)
헐 이거 뭐 내가 예민한거냐?헐 이거 뭐 내가 예민한거냐? (2)
··
풉 프린터 딴컴터에 연결해서 출력했다 (2)
풉 프린터 딴컴터에 연결해서 출력했다 (2)
··
어떤 것이라도 단지 믿음을 지키기 위해 단지 조금이라도 더 숨쉬기 위해 (5)
어떤 것이라도 단지 믿음을 지키기 위해 단지 조금이라도 더 숨쉬기 위해 (5)
··
이상해! 궁금해! (1)
이상해! 궁금해! (1)
··
다시 웃을 수 있을까? (2)
다시 웃을 수 있을까? (2)
··
미누 (1)
미누 (1)
··
열심히 공부하고 컴백했다 (4)
열심히 공부하고 컴백했다 (4)
··
늬들 들어오면 (5)
늬들 들어오면 (5)
··
요즘 slr클럽 중고장터에 서식하는데.... 폰팔이들 돋음. (4)
요즘 slr클럽 중고장터에 서식하는데.... 폰팔이들 돋음. (4)
··
정말 아무도 없는거면 (1)
정말 아무도 없는거면 (1)
··
부끄럽네
부끄럽네
··
새로운 개그 아이콘 주줌하고
새로운 개그 아이콘 주줌하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