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헐 이거 뭐 내가 예민한거냐?
event 2010-09-19 15:00:04visibility 조회 185

갠적으로 모토글램 스팩에 쿼티가 달리면 24/17 이라도 지를 생각인데 그건 없으니 패스하고
풀터치 쿼티자판을 써보면 불편하지만 적절해서 쿼티가 존나게 땡기는데
쿼티 스팩이 로이 스팩이라 로이를 오버클락을 해줬음에도 불구하고 어플 2개 정도 돌아가면 존나게 버벅 거리고
홈딜레이 심하고 아 이거... 란 말이 나올정도로 난 느껴지는데 ... 내가 예민한거냐?
아이폰이랑 갤스 보면 그런거 확실히 덜 하다라고 난 느끼는데....

댓글 (2)
하고 정신을 차릴게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