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이름 모를 늅늅 텐덕이 쪽지를 보내더군요

어차피 훌게인거 다들 아니까

닉네임에서 훌게를 빼라고요

더럽다며...

그래서 바꾸었는데

사람들이 별로 신경써주지 않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