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고 말하는게 잘못은 아니지만
우리나라에서는 당연한거 같다
자리양보하면서 괜히 자기 희생하거라고 생각하는게 우리나라에서는 좀 과할수도있지
이게 다 그 좆같은 유교사상의 폐해일수도있지만
나름대로 그 좆같은게 지금 우리나라를 이나마 만들수도있었던거지
난 그건 뭐 불만 없는데
정말 짜증나는건 그런거야
마치 양보안하는 사람은 무슨 시발 죄인인듯 취급하는 사람들
아무리 한국살지만 양보안한다고 좆같은 소리 들으면서 얼굴팔려야겠냐
젤 좆같은건 양보해야되는 기준이 대체 뭐냐??
나이는 80드셨는데 패션센스도 있고 존나 동안인 할머니는 양보받을 자격없는거냐?
이거 진짜 궁금함

댓글 (2)
그런거 없고 좀만 늙어 보이시면 다 양보하지
노약자 라는 기준을 제대로 보기가 힘드니깐
나이 좀 드셔보여도 정정해보이는데 알고보니까 관절염 환자이시면 어떻게 함 ?? 그러니깐 걍 다양보함
난 양보하는 기준이 우리 부모님보다 거동이 불편하면 양보하고
그렇지 아니하면 안비켜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