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이런말을 들은적이 잇지.
이수영 노래를 부르는 여자는 무척 여성스러워 보인다고.
그래서 난 이수영 노래를 불렀어.
음..그랬어.
효자네
펭귄님 효자라뇨 ㅋㅋㅋㅋㅋ 효녀겠죠.. 요즘 아빠랑 노래방누가 갑니까~ 보기드문 효녀인듯
댓글 (6)
효자네
크흑
펭귄님 효자라뇨 ㅋㅋㅋㅋㅋ 효녀겠죠.. 요즘 아빠랑 노래방누가 갑니까~ 보기드문 효녀인듯